먹을것들

오늘 점심

inSaPPoRo 2017. 12. 13. 12:52
오랜만에 점심을 올립니다.

芽室スタミナライス
메무로 스테미너라이스 입니다.
메무로는 지역 이름입니다.
원래 한자에 약한 저이지만 지명은 더 못읽어서 마누라님께 물어 보았더니
지역(메무로)에서 유명한 밥아닐까? 라고 하더군요.
인터넷에서 검색해도 잘 안나옵니다 ㅋㅋ
샘풀이 위의 사진입니다

샘플이랑 많이 다르자나 ㅠㅠ
어? 지금 보니깐 베니쇼가(빨강생강)도 없네 ㅋ
오늘 꽤 바빠 보이더니 엉망으로 담아준것 같습니다 ㅋㅋ
스테미너하고 하는데 돈까스만 있군요
야체가 많아서 좋기는 힙니다만
어떨지 몰라서 단무지 엄청 담아왔습니다

음 총평은 오늘만 먹고 싶네요 ㅋㅋ
매일 메뉴가 바뀌는 곳이라 다시 보긴 힘든 메뉴지만 또 나온다고 해도 다른거 먹으렵니다 ㅋㅋ

가격은 520엔입니다.

그래도 다 먹으니깐 배가 든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