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것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추가 콘텐츠 제 1탄 시련의 패자 다운 로드 시작 ㅋㅋ

inSaPPoRo 2017. 6. 30. 16:06

요즘 스위치 사서 젤다의 전설 하는 재미가 솔솔 한데요 ㅋㅋ


어제 저녁에 와이프한테 졸라서 추가 컨텐츠를 아마존에서 구매 ㅋㅋ


일마존 젤다 추가 컨텐츠


가격도 저렴합니다. ¥2,500 -> ¥2,250


무식해서 어제 저녁에 사고 0시부터 다운로드 가능한줄 알고 기다렸는데 공식 사이트 보면 오후라고 써있더군요


사면 주는 스위치 빨간 티 찾느라고 한참 해고 다녔습니다. ㅠㅠ 


드디어 한국 시간 13시 부터 다운로드 가능하군요 ㅋㅋ


다운로드가 시작 되지 않으신분들은 홈 화면에서 젤다를 선택하시고 「+」 를 누르시면 소프트 업데이트(ソフト更新)가 있을껍니다. 그거 누르시면 다운로드 시작합니다.


발자국모드 기능이 가장 기대가 되는군요 ㅋㅋ 얼마나 바보같이 돌아 다녔을까요? ㅋㅋㅋ

또 코록 가면도 기대하고 있어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