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것들

벨킨 USB Type A to Type C 충전 케이블 구매

inSaPPoRo 2017. 8. 4. 15:09

닌텐도 스위치를 시작으로 usb-c를 사용하는 제품이  생기고 있는데요.

그래봐야 스위치랑 핸드폰(zuk z2) 두개 정도지만요 ㅋㅋ

닌텐도 스위치 충전기는 독에 연결해서 들고 다닐수가 없어서 

하나 더 장만 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엘지나 삼성것을 추천 하시던데

여기선 살수가 없으니  패스하고 

더 찾아보니 벨킨을 추천하시는 분이 있어서 일마존에서 구매했습니다.

와이프한테 색은 마음대로 고르라고 했더니 ㅋㅋ

제가 좋아하는 녹색으로 사줬네요.

대충 골라서 좌표만 와이프한테 줬는데 

1.8미터네요 꽤 길어요.

닌텐도 스위치를 충전해봤는데 잘 되고 핸폰도 잘 되는군요.

저의 귀중한 스위치를 중국 저질 케이블(zuk z2 벌크)로 충전해서 맘이 아팠는데 ㅋㅋ

기분 좋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