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것들

오늘 회사에서 먹은 피자

inSaPPoRo 2017. 12. 15. 20:54
회사가 바쁘니깐 망년회를 그냥 회사에서 점심에 모 시켜 먹자고 해서
초밥이야기가 나왔는데
제가 날음식을 가리기때문에 다른 분들이 생각해줘서 피자를 먹었습니다.

저는 입이 저질이라 매번 코스트코 피자만 사먹었는 ㅋㅋ
비싼데는 맛있군요 ㅋ

피자 이름을 기억을 못하겠네요
이 피자는 토마토를 많이 넣은 마르게리타였나?
토마토가 많아서 한번 흘렸습니다

이건 제가 고른
소고기 와이 모시기 ㅋㅋ
홈페이지 사진은 더 맛있어 보였지만 실물은 좀 실망 ㅠㅠ
맛을 역시 ㅋㅋ 좋죠 ㅋ

5종류 치즈가 들어긴 피자라고 한는데
아무리 봐도 두종류 같아 보이는 피자 ㅋㅋ

4종류의 피자가 모인 피자?
정확히 모르겠네요 ㅋㅋ

역시 체인점 피자도 맛나지만
이런 이탈리안 피자도 맛있네요
단점이라고 하면 가격 ㅠㅠ
배부르게 맛나게 먹었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