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것들

오늘 점심(호토모토 치킨난방벤토 )

inSaPPoRo 2018. 12. 21. 12:18

 치킨 난방 벤토(チキン南蛮弁当)를 먹었습니다.
치킨 난방은 치킨을 튀긴것에 타루타루 소스를 올리고 거기에 단식초를 뿌려 먹는 요리입니다. 

타루타루는 올려져 있고, 단식초는 먹기전에 뿌려 먹습니다.

북해도의 쌀은 맛닙니다.

타루타루 소스가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습니다. 

역시나 야채는 별로 없군요.ㅠㅠ

타루타루 위에 단식초 소스를 뿌렸습니다.

역시나 튀김 아래는 스파게티가 있네요 

밥위에 치킨을 올려서 ㅋㅋ


제가 좋아하는 타루타루랑 달달한 식초 소스 딱좋은 조합이네요.

오늘 식사는 좋았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