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것들

오늘 점심

inSaPPoRo 2019. 1. 9. 12:33

오늘 점심은 회사 근처 도시락집에서 사왔습니다.

이곳은 여러가지 반찬들이 있어서 제가 먹고 싶은것들을 골라서 
무게로 가격을 정하는 시스템입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갈색 고기류를 .. 
닭다리 튀김, 닭 볶음(무슨 맛인지 모름)
야채를 너무 적게 넣음 ㅠㅠ 무거워 질까봐 ㅋㅋ

킨피라 고보(きんぴらごぼう)
우엉과 당근을 조린 음식입니다. 
보통 저는 여기오면 야채는 킨피라 고보를 집어 옵니다.

사바미소니 (고등어된장조림)?
저는 그런것 같은데 정확히는 어떤 물고기인지 모르겠습니다.

건강을 위해 골라온 생선ㅋㅋ


다좋은데 반찬이 너무 차가워져 있다는게 단점

참고로 오늘 도시락은 490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