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산딸기+에코

라즈베리 파이 제로 W를 영국에서 직구하다.

inSaPPoRo 2017. 3. 16. 10:26

특별히 할수 있는것은 없는데 저는 라즈베리 파이 같은 소형 컴퓨터가 좋습니다. 

그래서 가장 처음 장만한것이 당시 라즈베리 파이2 보다 성능이 좋았던 한국 회사 하드커널 오드로이드 C1을 구매해서 토렌트 머신으로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유를 알수 없는 현상이 일어나 C1는 지금 쉬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구입한것이 라즈베리 파이 3 입니다. 이곳 일본보다 한국이 저렴할것 같아서 동생이 올때 사오라고 해서 이쁜 전용 케이스와 함께 구매 했습니다.
라즈베리 파이 3 역시 지금은 토렌트 머신으로 열심히 다운로드 하고 있습니다.

저는 사봐야 무엇을 할수 있는것은 아닌데 라이즈베리 파이 제로 w(Raspberry Pi Zero Wireless) 가 재입고 라고 막 클리앙에 뜨니깐 또  뽐뿌가 ㅠㅠ 


그래서 어제 주문해 버렸습니다. 
일본에 오기전에는 한국에서 인터넷 주문을 많이 하였지만 그때는 해외 직구 붐이 오기 전이라 한번도 해본적이 없었습니다.
일본에 와서는 인터넷으로 물건을 사본적이 없습니다. ㅋㅋ 모두 와이프에게 부탁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해외에서 물건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영어를 잘 못하지만 대충 페이팔 체크아웃이 있길래 (최근 기부 하려고 가입 ㅋ) 해봤습니다.

제가 주문한곳은 ModMyPi 라는 곳입니다. 클리앙 분들이 여기가 배송료가 저렴하다고 추천해 주셔서 저도 여기로..

제가 주문한것은 라즈베리 파이 제로 W와 사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40 Pin Header가 없습니다. ㅋㅋ 그래서 그것도 같이 구매 했습니다.
라즈베리 파이 제로 W 와  40 Pin Header  : 8.84 GBP
배송료 : 7.99 GBP

합계 16.83 GBP를 결제 했습니다. 한국돈으로 2만 3천원 조금 넘네요. 배송비가 물건 값과 비슷하다니 ㅠㅠ

그렇지만 페이팔 체크 아웃으로 결제를 종료하고 ModMyPi페이지도 돌아 가니 에러 ㅋㅋ
그래서 클리앙에 글올려보고 ModMyPi에도 메일 해보고 이것 저것 해보고 하니 오더 아이디가 적힌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주문한 날짜가 3월 15일, 언제 도착 할까요  ㅋㅋㅋ 배송은 3-15 Working Days 라고 써있는데 
ModMyPi의 좋은 점은 배송 추적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것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지만 ㅋㅋ 
가격이 저렴하니 여러대 사면 좋은데 명당 1대만 구매가능입니다. 

도착하면 또 글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