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것들

일본거주 외국인이 가장 좋아 한다는 패밀리 레스토랑 사이제리아

inSaPPoRo 2017. 4. 8. 14:53

아들녀석이 너무 스파게티 스파게티 이야기 해서 아들과 둘이 외출해서 사이제리아에 다녀왔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총 4가지 사이제리아의 장점은 저렴하고 풍부한 메뉴입니다.

아들이 먹고 싶어한 스파게티
미트소스보로니아풍?
그냥 미트 스파게티 ㅋㅋ 가격이 399엔

스파게티는 맛은 그렇게 칭찬하지는 못하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보면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사이제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 밀라노풍 도리아
한국에서 먹어본적이 없어서 정확한 한국 발음은 모르겠습니다.
사실 도리아가 무엇인지도 잘 모릅니다.

밥위에 크림을 올리고 오분에 구운듯한 
꽤 맛납니다.

도리아 크림이랑 같이 먹기 위한 빵
포카치아 이타리아 빵이라고 하네요 검색해서 알았습니다.

이렇게 도리아 크림에 찍어 먹으면 맛납니다.

마지막 메뉴 마르게리타 피자
저렴하죠 ㅋㅋ 399엔
이탈리안 스타일 피자 로 치즈가 두종류 ㅋㅋ

듬성 듬성 모차렐라 치즈가 보이네요.

오늘은 일본 거주 외국인이 가장 좋아한다는(어떤 티비프로그램 조사)
사이제리아에서 아들과 맛나게 먹어 보았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이것 저것 시키면 나중에는 먹기 힘들어 진다는 ㅋㅋ

일본 놀러 오셔서
일본 패밀리 레스토랑도 체험해보시는것도 잼있을것 같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