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것들

일본 세븐일레분 오니기리(삼각김밥) 세일 중

inSaPPoRo 2017. 3. 17. 12:48

세븐일레분 오니기리(삼각 김밥)은 보통 가격이 100엔이 넘습니다.
150엔 하는것이 중간이고 조금 저렴한것과 고급스런 200엔 가까이 하는 오니기리가 있습니다.

오늘(17일)부터 21일 까지 오니기리 100엔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150엔 이하 오니기리는 100엔 150보다 비싼 오니기리는 150엔 입니다.

그래서 가장 세일이 많은 오니기리가 150엔짜리 오니기리 입니다. 30프로 할인이죠 ㅋㅋ
그래서 사먹어 보았습니다. ㅋㅋ

일본 스타일 참치 마요네즈 맛 입니다.
흰 쌀이 아니고 소스를 넣고 볶은것 같습니다. 그 안에 참치 마요네즈를 넣은 겉 같습니다.
북해도 쌀을 이용했다고 하는군요.
북해도가 쌀이 맛나거든요 ㅋㅋ

반을 쪼개서 안을 함 보면 참치가 별로 없습니다. 이건 쫌 실망 ㅋㅋ

소고기 산 와사비 마요네즈 김밥? ㅋㅋㅋ  한국말로 하면 이정도 되겠네요
소고기를 산 와사비와 마요네즈로 버무린 일본시 마키(김밥)입니다.
사진으로는 내용물이 붕부해 보이지만 ㅋㅋ

그렇게 적지는않은 양의 고기가 들어 있네요...
저는 와사비를 좋아해서 세븐의 와사비 시리즈 오니기리를 자주 사먹는데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
맛있습니다. ㅋㅋㅋ

관광오셔서 오니기리는 좀 그렇지만 ㅋㅋ
한번 기회 되시면 사서 드셔보시면 한국이랑은 조금 다른 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ㅋㅋㅋ

일본 세븐일레분의 오니기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