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산딸기+에코

영국에서 구매한 라즈베리 파이 제로 W가 도착

inSaPPoRo 2017. 3. 28. 12:46

3월 15일 구매한 라즈베리파이 제로 W(Raspberry Pi Zero Wireless)가 영국에서 먼 여행을 마치고 저의 품으로 왔습니다.

Status 용어가 어려워서 정확히는 어떤 절차로 온지는 모르지만 16일날 일본에 온건지? 24일날 도착 한건지 잘은 모르겠지만 12일걸렸네요.
가격이랑 구매 사이트는 저번글에 ㅋㅋ

2017/03/16 - 라즈베리 파이 제로 W를 영국에서 직구하다.

라즈베리파이 제로가 작아서 인지? 서류 봉투에 왔네요 ㅋㅋ 안쪽에 뽁뽁이가 들어있는 서류 봉투에ㅋㅋ

봉투사진은 주소 써있고 해서 그냥 생략.

제가 별생각 없어 라즈베리파이 제로와 Zero 40 Pin Headera만 구매했는데 가격은 저렴했지만 이것 저것 필요한것이 많이 있군요. 
살때 옵션으로 부속품을 추천했는데 배송료 생각하면 사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클량에서도 추천하셨는데 그냥 저렴하게 사야지 하고 안샀더니.. ㅜㅜ

가장 처음 HDMI 포트에서 문제가 ㅋㅋ 저는 HDMI포트가 3종류 있는것 라즈베리파이 제로 사고 알았습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ODROID-C1도 보통 HDMI가 아니라 마이크로 여서 따로 또 샀어야 했는데 라즈베리파이 제로도 사진으로 대충 보고 사용하던 마이크로 HDMI로 가능하겠지 했더니 미니라는 종류가 있네요 아 진짜 ㅋㅋ 그래서 그냥 화면에 연결하는건 포기 하는걸로 ㅋㅋ

크기를 비교하려고 여기 저기 찾아보니 백원이 있어서 같이 찍었습니다. 정말 작네요 ㅋㅋ  슬롯옆에는 표기도 잘 돼어 있구 좋네요 ㅋㅋ

어디에 넣기 참 좋은 사이즈네요 고수님들의 유트브 보면 게임기도 만드시고 이것 저것 하시는데 저는 하수중에 하수라 무엇을 할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뒷면 사진입니다. 다시 한번 작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 

이렇게 영국에서 먼 여행을 해서 저의 손으로 도착했는데 이제 무엇을 해봐야 할지 ㅋㅋ
비싼돈은 아니지만 구매해서 쓸대 없이 먼지만 쌇이지 않게 조심해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