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것들

일본 호토모토 데미그라 함바그 벤토(데미그라 함박스테이크)

inSaPPoRo 2017. 3. 13. 12:43

오늘은 호토모토의 데미그라 함바그 벤토를 사먹어 보았습니다.
일본에서는 함바그 라고 하는데 함박스테이크 입니다.

밥과 함바그를 따로따로 담아 주어서
밥이 데미그라 소스 번벅이 되는것을 막아주었습니다.

고기를 굽고 위에 데미그라 쏘스를 듬뿍 뿌려 주었군요.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고 가서 그런지 만든지 조금 시간이 지나서 고기와 소스가 잘 조합 되어있네요
감자 튀김도 2조각 있습니다.

밥 ㅋㅋ

적지만 데미그라 소스에서 벗어날수 있는 감자 샐러드
사진에는 없지만 언제나 들어 있는 야체 절임 ㅋㅋㅋ 

함바그를 반으로ㅋㅋ 
부드러운 맛이 좋습니다.

역시나 함바그 아래는 스파게티가 있네요.
소스와 잘 어우러져 있네요.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왔네요 ㅠㅠ

전체적으로 쫌 짜지만 맛있는 함바그 벤토 였습니다.

참고로 북해도에서는
점심은 데미그라 함바그 벤토가 520엔 -> 470엔으로 세일중입니다.


반응형